Untitled Document
로얄제리의 효과 중에서 가장 주목 밭는 것은
자율신경 활성화작용이다.
자율신경이라는 것은 신체의 여러 가지 움직임이나
동작을 무의식중에 조절하는 아주 중요한 기관이다.
그 외에도 혈액의 흐름이나 내장의 움직임 등 그의
모든 신체의 활동에 이 자율신경이 관여하고 있다.
그러나 나이나 체조(體調)의 불량에 의해서 이 자율
신경이 노화(老化)하거나 몸 상태가흐무러지면
혈액의 흐름에 장애가 생기거나 내장의 활동이
둔해지기도 한다. 로약제리에는 이러한 둔해진 자율
신경의 활동을 활성화시켜 노화를 방지하는 작용을
한다. 이것은 로얄제리가 자율신경의 중추인 간뇌
(間腦)를 자극하여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우리들의 일상생활에는 스트레스를 피할 수는 없다.
춥고 더움 등의 물리적인 요인, 인간관계 등의 정신적인 요인 등이다. 그러나 현대사회는 대단한 스트레스
사회이다. 참기 어려운 정도의 환경에 놓이게 되면 부하(負荷)로 인하여 신체에 여러 가지 악영향이 생겨
자율신경부조증의 원인이 된다.
자율신경부조증은 부정수소(不定愁訴)라는 여러 가지 증상이 이러난다, 전신의 권태감, 체중감소, 미열,
불면, 현운, 저림, 위궤양, 고혈압, 요통, 토기(吐氣), 복통, 설사, 어께결림 등의 여러 증상이 나타난다.
이러한 자율신경부조증에 대하여 로얄제리는 간뇌를 자극하여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길항적자율성
(拮抗的自律性)을 높여 주고, 로얄제리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류, 그 중에도 아세틸코린의 작용이
강하게 관여하고 있다.
혈압을 조절하는 기능도 역시 자율신경이다.
물론 고혈압의 원인이 자율신경 기능 이상뿐만 아니고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일어나지만, 혈압을 조정하는 신경의 작용이 주원인인 경 우에는 로얄제리가 큰 효과를 발휘한다.
로얄제리는 고혈압인 사람의 혈압을 내려줄 뿐만 아니라 저혈압인 사람의 혈압을 높여 준다.
그러나 로얄제리는 혈압을 올리고 내리는 작용을 하는 것이 아니고 혈압을 정상으로 대 돌리는 작용을 한다.
최근 B형 간염뿐 아니라 C형 간염까지 증가하고 있으며, 환자들은 GOT, GOT의 수치에 일희일비
(一喜一悲)하고 있다.
요즘 인트페론 요법도 간염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나 아쉽게도 이인트페론 요법에는 부작용이 따른다.
로얄제리는 이러한 인트페론 요법의 부작용을 억제 내지 완화할뿐 아니라 로얄제리를 복용함으로서 GOT, GOT의 수치를 저하시킨다.
이것은 로얄제리에 함유되어있는 비타민B1이나 B2가 간장의 활동을 도움과 동시에 간장의 활동을 방해하는 자율신경을 활성화시키며 간 카타라-제를 증량하는 것으로 알려 졌다.
당뇨병은 유전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유전체질의 사람 전부가 당뇨병이 발병하지는 않는다.
황경인자(環境因子)도 발병의 중요한 원인이 된다. 따라서 혈당치를 잘 관리하고 식이요법, 운동요법 등으로
잘 관리하면 합병증도 예방할 수 있다.
당뇨병은 췌장의 란겔한스 섬에서 만들어지는 인슈린이 정상적으로 분비되지 되지 않는 것이 원인이다.
인슈린은 혈액속의 포도당을 세포에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인슈린을 만들기 위하여는 비타민 B6이
필수 불가결하다. 또한 당분을 에네르기로 변화시키기 위하여는 비타민 B1의 작용이 필요하다.
로얄제리에는 이러한 비타민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비타민군의 복합적인 작용으로 증상을 개선한다
 
여성은 언제까지나 아름다음을 원하고, 남성은 언제까지나 힘이 넘치는 정력을 원한다.
이것은 자연적인 바램이며, 그렇기 때문에 로얄제리는 이에 부응하는 절대적인 물질인것이다.
로얄제리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여성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호르몬 분비에 변조가 오며 이것이 갱년기장애의 증상으로 나타난다.
이것은 자율신경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간뇌의 젊음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로얄제리는 이 간뇌의 노화를 방지하는 작용이 있어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하게 하여 젊음을 유지 시 킨다.
남성의 노화현상 중에서 가장 심각한 것이 정력쇠약, 발기부전이다.
로얄제리는 남성성기의 기능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간뇌의 노화를 방지하고, 낭성성기의 혈관의 활성화로
그 기능을 높여주고, 혈관의 동맥경화 등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Untitled Document